오늘 곤지암천 걸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곤지암읍/dailylife/97284031

진짜 오랜만에 곤지암천 걸었더니 너무 좋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YSH1992
    답글곤지암읍

    초월역 있는 곳이군요~^^ 저 곤지암에서 자전거도로 걸으면서 이쪽으로 지나갈때도 있거든요ㅎㅎ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