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담배연기,차매연 안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서구-금호1동/pet/97329367

강아지는 폐가 작아서 인간이 한 개비 필 양은 강아지한테 여러개 비~한갑 피는양과 동일합니다~ 

글고 횡단보도 기다리실때 차도에서 멀찍이 서서 기다리시면 좋습니다~  특히 필터안되는 오래된 용달트럭, 오토바이, 대형버스 매연이 강아지한테 엄청 안좋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루이지
    답글성사1동

    970886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체홉
    답글문흥1동

    되는 대로 살지.

    님도 답답하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hoohoo
    답글상동
    아닌것같은데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칼카스
    답글양림동

    그렇군요.

    횡단보도바로 옆에 키작은 애완견 데리고 서계시는거보면 우회전 오토바이와 부딪힐까봐 조마조마하더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아ㅜㅜ기여워용ㅜㅜ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