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 버린 쓰레기 그대로 두고 가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서구-금호1동/dailylife/99969863

 

산책하러 나왔다가 길가 돌기둥 위에 누가 먹다 버린 샌드위치 쓰레기를 그대로 얹어놓고 간 걸 발견했습니다.... 진짜 보자마자 한숨이 팍 나오더라고요. 주변에 쓰레기통이 없다는 이유로 이렇게 공공장소에 무책임하게 버리고 가는 분들이 은근히 많은 것 같습니다 ㅠㅠ

​다 같이 이용하는 동네 공간인데 이건 명백한 비매너이자 무단 투기 아닌가요.... 일각에서는 길거리에 쓰레기통이 너무 없어서 그렇다는 핑계를 대기도 하지만, 자신이 먹은 건 최소한 스스로 챙겨가서 처리하는 게 기본 상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이렇게 방치된 오물 때문에 악취가 나고 동네 미관도 심각하게 망가지고 있어요,, 볼 때마다 참 씁쓸하고 스트레스받는데 다들 이런 쓰레기 방치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돌기둥에 정성스럽게 두고 갔네요. 정성이 넘쳐요. ㅠ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PMCLLH
    답글동천동

    이거 조금 아닌거 같아요.쓰레기는 자기가 치워야지!!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본인이 먹은 쓰레기는

    집에가서 버렸으면 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그냥 얌체지요.

    편의점에서 먹고 거기 쓰레기통에 버리면 될 것을.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비양심이네요..버릴때 아무렇지도 않았는지참..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