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지
970886
1년 전
강아지는 폐가 작아서 인간이 한 개비 필 양은 강아지한테 여러개 비~한갑 피는양과 동일합니다~
글고 횡단보도 기다리실때 차도에서 멀찍이 서서 기다리시면 좋습니다~ 특히 필터안되는 오래된 용달트럭, 오토바이, 대형버스 매연이 강아지한테 엄청 안좋습니다~
970886
되는 대로 살지.
님도 답답하네.
그렇군요.
횡단보도바로 옆에 키작은 애완견 데리고 서계시는거보면 우회전 오토바이와 부딪힐까봐 조마조마하더군요
아ㅜㅜ기여워용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