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르라미가 노래하고 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봉선2동/dailylife/66129682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오경선
    작성자

    날마다 나가서   보통  3000보이상은  

    걸으면서   조금  쉬었다  옵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오경선
    작성자

    가까운  근린공원에서  날마다  걷기운동  합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오경선
    작성자

    바로    아파트앞이  산이라  저녁이되면  시원하고  

    풀벌레소리가   귀를   즐겁게   합니다  

    산책하기도  넘넘좋구요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you jeoungbong

    기ㅣㅣㄱㄱ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신춘만

    쓰르라미 오렌만에 들어보네요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경선
    답글봉선2동
    작성자

    날마다  공원에나가  8천보 이상 걷고  옵니다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