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마미❤️
이쁜곳~
6개월 전
점심먹고 배가 부를때...!
음료한잔들고 걷고싶을때...!
물멍을 하고싶을때...!
자전거타고싶을때...!
친구와 바람을 쐬면서 이야기하고싶을때...!
양동 찬변길로 오셔요~
가을을 맞이해서 코스모스를 심어두어서 알록달록해서 더욱 이뻐졌어요.
중간에 사진찍는 곳도 있어서 사진한컷 남겨도 좋을듯해요
아직 많이 비가왔을때 휩쓸린 흔적들이 남아있기도 하지만, 가을을 맞이해서 더 예뻐지고 있는 산책로예요~
쭉~ 걷다보면, 양동시장이 있어서 먹거리도 사가실 수 있어요. 가을바람을 느끼며 산책해보아요~
이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