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양동 산책로하면 <양동천변길> 이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연산동/information/98401599

점심먹고 배가 부를때...! 

음료한잔들고 걷고싶을때...!

물멍을 하고싶을때...!

자전거타고싶을때...!

친구와 바람을 쐬면서 이야기하고싶을때...! 

 

양동 찬변길로 오셔요~

가을을 맞이해서 코스모스를 심어두어서 알록달록해서 더욱 이뻐졌어요.

중간에 사진찍는 곳도 있어서 사진한컷 남겨도 좋을듯해요

 

 

아직 많이 비가왔을때 휩쓸린 흔적들이 남아있기도 하지만, 가을을 맞이해서 더 예뻐지고 있는 산책로예요~ 

 

 

쭉~ 걷다보면, 양동시장이 있어서 먹거리도 사가실 수 있어요. 가을바람을 느끼며 산책해보아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영재마미❤️
    답글소촌동

    이쁜곳~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