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고즈넉한 산책길 <황룡강변 산책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연산동/information/98280794

요즘 아침저녁으로 제법 선선해졌어요. 산책하기 딱 좋은날씨예요.

 

저도 해가지기시작하면 산책을 종종 하는데요. 힐링하면서 걷는 산책길 코스는 바로 황룡강변 산책로예요~ 

 

잔잔하게 흐르는 강을 따라서 데크가 쭉~ 알록달록 조명까지 더해져서 고즈넉한 분위기랍니다. 

 

오늘 산책로 입구에서 찍은 사진인데, 고즈넉한  분위기~ 경치보면서 걷기 딱 좋은 풍경이지요?

건강을 위해서 요즘 산책이나 걷기를 많이 하는데, 기왕이면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서 같이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영재마미❤️
    답글소촌동

    넘 이쁜 산책길이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아름다운 산책길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