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마미❤️
넘 이쁜 산책길이네요
6개월 전
요즘 아침저녁으로 제법 선선해졌어요. 산책하기 딱 좋은날씨예요.
저도 해가지기시작하면 산책을 종종 하는데요. 힐링하면서 걷는 산책길 코스는 바로 황룡강변 산책로예요~
잔잔하게 흐르는 강을 따라서 데크가 쭉~ 알록달록 조명까지 더해져서 고즈넉한 분위기랍니다.
오늘 산책로 입구에서 찍은 사진인데, 고즈넉한 분위기~ 경치보면서 걷기 딱 좋은 풍경이지요?
건강을 위해서 요즘 산책이나 걷기를 많이 하는데, 기왕이면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서 같이해요~
넘 이쁜 산책길이네요
아름다운 산책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