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9PNH1
저도 일주일 출책했는데보상 못 받았어요.
1년 전
일주일 출첵했는데 보상을 못받았어요.
저도 일주일 출책했는데보상 못 받았어요.
지난주 출석채크 다 했는데 화요일날 안했다고 주저안 했서요
일주일산책하고 일요일에 산책하고 산책기록에 들어가서 보상받으셔야되요. 자동으로 받아지는거 아니에요^^ㅠㅠ
일요일날달력에는 엑스가되어있나요
저도 아작 받지못했어요
이제 보상이 없어졌나요
저도요 오늘안뜨네요?다 출첵했는디
이제 산책해도 보상이 없나요?
어떻게 보상받나요
한군데 체크시 20포인트,
하루에 5곳 100포인트 아니에요?
저도요
보상이 끝난건가요
아무말없이
일주일. 하면 보상있나요 있으면 언제 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