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우유
돌기둥에 정성스럽게 두고 갔네요. 정성이 넘쳐요. ㅠㅠ
4주 전
산책하러 나왔다가 길가 돌기둥 위에 누가 먹다 버린 샌드위치 쓰레기를 그대로 얹어놓고 간 걸 발견했습니다.... 진짜 보자마자 한숨이 팍 나오더라고요. 주변에 쓰레기통이 없다는 이유로 이렇게 공공장소에 무책임하게 버리고 가는 분들이 은근히 많은 것 같습니다 ㅠㅠ
다 같이 이용하는 동네 공간인데 이건 명백한 비매너이자 무단 투기 아닌가요.... 일각에서는 길거리에 쓰레기통이 너무 없어서 그렇다는 핑계를 대기도 하지만, 자신이 먹은 건 최소한 스스로 챙겨가서 처리하는 게 기본 상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이렇게 방치된 오물 때문에 악취가 나고 동네 미관도 심각하게 망가지고 있어요,, 볼 때마다 참 씁쓸하고 스트레스받는데 다들 이런 쓰레기 방치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돌기둥에 정성스럽게 두고 갔네요. 정성이 넘쳐요. ㅠㅠ
이거 조금 아닌거 같아요.쓰레기는 자기가 치워야지!!
본인이 먹은 쓰레기는
집에가서 버렸으면 해요.
그냥 얌체지요.
편의점에서 먹고 거기 쓰레기통에 버리면 될 것을.
비양심이네요..버릴때 아무렇지도 않았는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