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피쉬
워매ㅜㅜ 위험해보여요
1개월 전
다들 이것 좀 보셔요! 오늘 길 가다가 증말 속상한 장면을 봐서 글 남겨보네요.. 보행자 신호가 초록불로 딱 바뀌었는데 저렇게 검은 차가 횡단보도를 떡하니 가로막고 서 있지 뭐예요? ㅠㅠ
우리 나이대 분들이나 무릎 안 좋으신 어르신들, 또 유모차 끄는 엄마들은 저런 차 피해서 돌아가려면 얼마나 위험하고 힘든데... 글구 여기는 아이들도 많이 다니는 길이라 더 걱정되더라구여. 운전하시는 분들 바쁘신 건 알지만 조금만 더 주의해서 정지선만 지켜주셔도 참 좋을 텐데 말이죠... 안 그래요? ㅎㅎ
어떤 분들은 차가 밀려서 어쩔 수 없다고들 하시지만 그래도 사람이 먼저인 게 맞지 않나 싶네요.. 횡단보도는 우리 모두의 약속이잖아요! 다들 이런 경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말하기도 참 껄끄럽고 답답해서 여기다 하소연해 보네요 ㅠㅠ 다들 안전 운전하시구 따뜻한 하루 보내셔요~^^🌿
워매ㅜㅜ 위험해보여요
차에 올라가서 지붕 위를 걸어 다시 뛰어내리면?
차체에 하얀 줄무늬 도색하는 행정처분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