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평동] 교차로 정지선 위반 문제 심각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송정1동/dailylife/99466760

지나가다 찍은 교차로 상황을 보면 눈을 의심하게 됩니다... 정지선은 운전자와 보행자 사이의 최소한의 약속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무시한 채 횡단보도 앞까지 밀고 들어온 차량들이 너무 많아요. 보행자 신호가 켜져도 차량들이 앞을 가로막고 있어 어르신이나 아이들이 차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피해 다녀야 하는 실정이에요ㅠㅠ

단순히 급하다는 핑계로 넘어가기엔 보행자의 안전이 너무나 위협받고 있습니다. 나 하나쯤이야 라는 생각으로 정지선을 넘는 행위가 반복되면서 이제는 지키는 사람이 오히려 뒤차의 눈치를 봐야 하는 비정상적인 상황이 되었어요.... 강력한 단속 카메라도 필요하겠지만 무엇보다 우리 동네 운전자들의 보행자 우선 의식이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정지선 위반, 여러분은 정말 괜찮다고 보시나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교통질서를제대로 지켜야하는데  운전하시는분들  언제쯤 제대로된 생각을하면서 할수있을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정말 위험해보이네요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요즘에는 많이들 잘 지키시던데 ㅠㅠ 가끔 운전하다보면 피치못할 사정이 있기도 하지만요 

    꼭 잘 지키도록 노력해야겠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