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벤치에 쓰레기를 두고 가다니.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송정1동/dailylife/99392428

 

요즘 산책하다 보면 길가의 벤치에 먹다 남은 술병이나 음식 쓰레기를 그대로 두고 가는 분들이 부쩍 많아진 것 같아요. 기분 좋게 걷다가도 덩그러니 놓인 쓰레기를 보면 눈살이 절로 찌푸려지더라고요...

 

​누군가 치우겠지 하는 마음이겠지만 결국 그 자리를 이용하는 다른 이웃들에게는 큰 민폐가 되잖아요!! 특히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냄새도 나고 벌레까지 꼬이니까 산책길이 예전 같지 않아 속상해요ㅠㅠ

 

이것도 결국 서로 지켜야 할 기본 에티켓 아닐까요?? 자기 쓰레기만이라도 챙겨가는 작은 배려가 정말 필요한 때인 것 같아요... 이런 상황을 볼 때마다 그냥 모른 척 지나가는 게 맞는 건지 참 답답하네요. 어린 아이도 지나다니는 길이니, 다 같이 조금만 더 아껴 쓰면 좋겠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개념없게 왜저러고 가는건지.. 공중도덕을 모르나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저기서 탁주를 마시는 것부터 매너가 예사롭지 않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양심도 버리셨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ㅜㅜ아쉽네요ㅜ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성복동

    헐 길바닥에 쓰레기 놓는 거보다 더 하네요…

    다 같이 쓰고 사람이 앉는 곳인데…ㅠㅠ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