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람
xufdjdhffjxjfjxjx
4개월 전
두바이 쫀득쿠키가 인기가 너무 많아서 동네에서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구하려면 웨이팅 해야 하는 카페도 있고 낮에 가서 사려고 하면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겨우겨우 원업커피라는 카페에서 구했는데, 우리가 익히 많이 들어본 두바이 쫀득 쿠키랑 달랐어요. 겉면에 초코 파우더도 없고 너무 달지 않고 심심하달까요! 여기는 소금빵이 맛있어요. 저는 플레인 소금빵을 추천하고 싶어요.
두바이 쫀득 쿠키는 우트롱이라는 신상 카페가 유명하다고 해요. 오픈런을 해야 구할 수 있다고 하는데 엄청 맛있대요. 저도 아직 시도를 하지 못했어요. 치평동만 그런 건지 다른 동네도 그런 건지 요즘은 두바이 쫀득 쿠키를 다 매장 판매만 해서 배달도 안 되더라고요. 매장 판매조차 갯수가 제한이 되어 있어서 아쉬워요! 두바이 쫀득 쿠키 유행이 빨리 지나서 여유롭게 사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xufdjdhffjxjfjxjx
dhdhdhduffufhfhf
dhdhxjdhdhddhdhd
dgdjdhdhdhffhdhf
bxxhzhdhdhddhdhdhd
rgfjfhfjfdhfjdjdjdgdgddudh
dhdnshdhdhfhdjxhdhxxhxb
요즘엔 살짝 시들은 것 같아요!
와ㅜㅜ저도 먹어보고 싶네요ㅜ
아직 못먹어본 1인 입니다.
시들긴 했어도 아직도 가격이~ㅜ
아직도 못 먹어봤는데 가격이 너무 하더라고요
급 시들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