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비오는날 짬뽕 땡기네요
2일 전
벌써부터 근처에서는 인기가 자자한 곳인데요!
일단 인기가 많은 이유부터 설명해드리고 싶은데
기본적으로 모든 종류 다 가격이 아주 싸다는 것!
그리고 가격에 맞지않게 아주아주 맛있는것!
요즘 맛있는걸 먹으면 자주 수혈해줘야한다고 하는데요! 중식음식이 질릴 수도 있는데 여기는 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아주 깔끔합니다. 한번 먹어보면 자주 가고싶은 맛이에요 집앞에만 있으면 매일 먹을 맛이에요ㅠ
사장님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가면 웃음만 나오는 곳이구요! 인생 헛 살지않게 가서 꼭 한번씩은 드셔보세요!
p.s) 한번 맛보시면 평생 잊지 못하실거에요ㅎㅎ
{메뉴 추천 : 짜장면 , 해물짬뽕 , 냉면 , 유린기}
비오는날 짬뽕 땡기네요
우와
매콤할 것 같아요
여기가 어디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