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6살된우리 앵무새 정말 사랑스럽고
예쁘고 노래소리도. 아름답답니다.
베란다에서 날아다니며 노는 모습우리손자자가 찍은 우리 짹짹이 참예쁘죠?
알을 6개나 낳았답니다^^
영리한 앵무새 오~^^
짹짹 하얗게 너무 이쁘네요 넘 고고한데요?ㅎ
넘 예쁘게 생겼네요~!
알을 낳았다니~~우와 신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