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어가 바삭바삭 잘 구워진 게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맛있어 보여요.
11시간 전
최근 동네 맛집을 돌아다니고 있는데 이집에 제일 맛있어서 추천해봅니다.
화덕 생선구이집입니다.
1인당 1만원~2만원사이의 가격대이고 기본은 생선구이입니다. 제육볶음도 있는데 생선구이맛집입니다.
구이를 기본으로 하고 밑반찬이 예술입니다.
나물, 젓갈 그리고 버섯탕수육과 떡볶이까지 이 맛있는것들이 부피폐식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음식들이 있잖아요. 그러다보니 기본으로 나오는것이 아니라 그릇을 줍니다. 그러면 그 그릇에 먹고 싶은 음식을 퍼다 먹으면 되는 시스템이라 너무 좋고 우선 반찬이 모두 맛있습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생선구이는 기름이 쏙 빠졌지만 촉촉함이 살아있고 밥도 솥밥이라 윤기가 좔좔 흐릅니다.
너무 많이 먹어서 문제인 맛집입니다.
고등어가 바삭바삭 잘 구워진 게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맛있어 보여요.
잘봤습니다 최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