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교닝♡
사진 너무잘찍으셨다요
내년엔 여기도 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
올해는 작년 보다 벚꽃이 좀 빨리 핀 거 같아요.
위치는 고양시 행신동이구요.
산책길, 하천길 따라 걷기운동 하기 좋은 코스 입니다~!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 못가시는분들은 행신동 벚꽃 구경 추천 합니다.
지난주 주말 바람이 많이 불어서 벚꽃이 떨어질지 알았는데요.
생각 보다 벚꽃나무 상태가 좋았습니다.
어딜 돌아다녀도 엄청 만개해있어요.
꽃을 잘 심어놓았어요👍
나무 그늘 아래 돗자리를 펴고 피크닉하는 주민들도 꽤 많았습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산책로가 있는데요.
벚꽃나무 아래에서 산책할 수 있는게 넘 좋더라구요.
저는 매년 벚꽃을 보러 여의도를 가는데 올해는 못 갔거든요.
그런데 여길 오니까 충분히 만족되더라구요!!
아파트 단지 사이로 흐르는 하천도 있어요.
천 이름은 성사천이에요.
하천길 따라 걷기도 좋았습니다.
운동도 하고 벚꽃구경까지 일석이조!
위쪽 육교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여기가 시골이 아닌 도시인데도
이렇게 조용하면서 고즈넉한 분위기는 많이 없어서 더 좋더라구요.
벚꽃이 너무 예뻐서 사진도 왕창 찍었어요.
예쁘니까 한번 더 보세요 ㅎㅎ
벚꽃도 보고 하천길 따라 걷기 운동까지 할 수 있는 고양둥이공원이었습니다.
사진 너무잘찍으셨다요
내년엔 여기도 가봐야겠어요^^
벚꽃 떨오지기전에 성사천길도 가봐야겠네요
너무 이뻐요 벚꽃밭인데요?우와❤️
너무 그림 같은 풍경이네요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