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왔어도 멋진 덕수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일산동구-식사동/health/99474743

밤새 비가와서 벗꽃이 다 떨어졌을까 했는데~ 

여전히 만개한 공원입니다! 

 

 

오늘도 비소식이 있어 아쉽지만~ 

아직은 습해서 우중충하지만~ 

 

오후 해가 나면 또 멋스러워지겠죠^^

 

주말엔 식구들과 꽃놀이 다녀왔으니

오늘은 저 혼자 산책한번 가야겠습니다!

 

오전에만 비소식이니..

오후엔 맑아지겠지요^^ 

 

도시락싸들고 나가고 싶다잉~~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벗꽃이 정말 만개 했네요

    정말 예쁘고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골바람
    답글불광제2동

    벚꽃가로수가 너무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화정동

    어머 핑크색 벚꽃이 너무 예뻐요

    확실히 봄 느낌 많이 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교닝♡
    답글삼송2동

    역시 덕수공원이 좋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