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
벗꽃이 정말 만개 했네요
정말 예쁘고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2개월 전
밤새 비가와서 벗꽃이 다 떨어졌을까 했는데~
여전히 만개한 공원입니다!
오늘도 비소식이 있어 아쉽지만~
아직은 습해서 우중충하지만~
오후 해가 나면 또 멋스러워지겠죠^^
주말엔 식구들과 꽃놀이 다녀왔으니
오늘은 저 혼자 산책한번 가야겠습니다!
오전에만 비소식이니..
오후엔 맑아지겠지요^^
도시락싸들고 나가고 싶다잉~~
벗꽃이 정말 만개 했네요
정말 예쁘고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벚꽃가로수가 너무 멋지네요
어머 핑크색 벚꽃이 너무 예뻐요
확실히 봄 느낌 많이 나네요
역시 덕수공원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