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똥 안치우면 벌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일산동구-식사동/certification/99717920

제가 경기도 고양시 중산마을에 사는데 거기서 강아지 똥 안치우는 사람들이 많아요. 근데 똥 안치우면 벌금 1차 10만원 2차 50만원 3차 100만원으로 올린데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YoonSanghyun
    답글오류제2동

    그렇게 해야죠 당연히 애완견을 사랑하면 지킬건 지키면서 해야겠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혀닝
    답글금암동

    잘됬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신고도 가능하나요??? 정말 심해요 ㅠ.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궁동

    ㅡㅡㅡ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신고가 가능했음 좋겠어요. 너무 많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