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2동,그들의 접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행신4동/pet/99264454

 

 

 

어느 날 밤,집으로 돌아가던길 

턱시도 냥이가 어딜 바쁘게 가는지 궁금한 마음에 흰 토끼를 쫓아가는 앨리스처럼 따라가봤더니, 

정자에서 식빵자세로 있던 치즈냥이

 

그들은 서로 경계하는게 아니라 텔레파시라도

나누는것처럼  한참을 가만히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뭔가 액션이 있지 않을까 기다리던  제가 

오히려 소리를 내버릴만큼 ~. 

 

결국 제가 낸 소리때문에~

 

 

그들의 접선은 여기서 끝.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람~♡
    답글상동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골바람
    답글불광제2동

    애기들같은데, ㅋ 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rpe Diem
    답글역삼1동

    냥이 친구들끼리 서로 만났네요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K
    답글역삼1동

    귀여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냔냐냐
    답글불광제1동

    ㅋㅋㅋㅋㅋㅋ ㅠㅠ너무귀여워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