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동물친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행신4동/pet/99195284

상암동10단지 길고양이들 많아요

산책하다가 자고있는모습이넘 평화로워서 한컷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진짜 그렇게보이네요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길고양이들이 많군요

    고양이 추위 많이 타는데 괜찮을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삭당근
    답글용암동

    사진이 너무 이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슬기
    답글신월1동

    세상에, 고양이가 정말 편안하게 자고 있네요! 벤치가 침대라도 되는 양 푹 자는 모습이 너무 평화로워 보여서 저까지 힐링 되는 기분이에요. 좋은 사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날이 풀려서 다행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세상에, 어쩜 저렇게 편하게 자고 있을까요? 사진만 봐도 마음이 평온해지네요. 늘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보기가 좋네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잘 자네요 힐링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자는 모습이 너무나 평화스러워 보이네요..

     그만큼 사랑스러워 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합정동

    고양이 털 색깔도 예술입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