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진짜 그렇게보이네요ㅋ
4개월 전
상암동10단지 길고양이들 많아요
산책하다가 자고있는모습이넘 평화로워서 한컷
진짜 그렇게보이네요ㅋ
길고양이들이 많군요
고양이 추위 많이 타는데 괜찮을까요
사진이 너무 이뻐요
세상에, 고양이가 정말 편안하게 자고 있네요! 벤치가 침대라도 되는 양 푹 자는 모습이 너무 평화로워 보여서 저까지 힐링 되는 기분이에요. 좋은 사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날이 풀려서 다행이네요
세상에, 어쩜 저렇게 편하게 자고 있을까요? 사진만 봐도 마음이 평온해지네요. 늘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보기가 좋네요. ㅎㅎ
잘 자네요 힐링
자는 모습이 너무나 평화스러워 보이네요..
그만큼 사랑스러워 보여요..
고양이 털 색깔도 예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