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귀여워요
무슨 포즈일까요~~
4개월 전
옥곡동에 자주 보이는 아이인데 사람을 잘 따르더라구요. 얘랑 비슷하게 생긴아이 있던데 나중에 지나가시는 분이 둘이 모녀지간이라고 하셔서 알았네요 ㅋㅋ 둘이 같이 다니거나 근처에 서로 어슬렁 거리며 서로 가까운 거리에 항상 있어요. 지나가다 멈추면 다리에 부비고 난리인 진짜 친화력 좋은 아이들이라 지나갈때마다 힐링합니다 ㅋㅋ
귀여워요
무슨 포즈일까요~~
이아이 스트레칭 하나봐요
귀엽네요
기지개 한번 시원하게 펴네요 ㅎㅎ
냥이가 팔을 쭉 ~ 뭘 보는건지 !!!
근력 운동 하는중 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