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거제시-사등면/information/99673431

아주천 하천 양옆으로 산책코스로 길을 조성해놔서 새벽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 상관없이 런닝 슬로우조깅 걷기 반려견 데리고 산책도 많이해요

가끔 오리들도 볼수있고 수선화 벚꽃도 있어서 꽃구경하기 좋아요

주말에 아이들 자전거나 킥보드도 타고 물소리 들으면서 운동하기 길이 평평해서 많은 사람들이 나와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오늘은 덥게 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천이 있으면 너무 좋아요

    뜨거울때 피해서 걷곤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