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아주천 하천 양옆으로 산책코스로 길을 조성해놔서 새벽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 상관없이 런닝 슬로우조깅 걷기 반려견 데리고 산책도 많이해요
가끔 오리들도 볼수있고 수선화 벚꽃도 있어서 꽃구경하기 좋아요
주말에 아이들 자전거나 킥보드도 타고 물소리 들으면서 운동하기 길이 평평해서 많은 사람들이 나와요
오늘은 덥게 보여요
천이 있으면 너무 좋아요
뜨거울때 피해서 걷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