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바닷길을 거닐며 걷기 좋은 공원으로 지세포수변공원을 추천해요 소노캄과 연결되어있는 길도 있고 조선문화관 씨랜드도 있어 구경하며 거닐기 좋아요 바다를 보며 걸으니 기분도 좋고 관광 오시는분들도 산책하며 만나니 저도 운동보단 여행 오는 기분이 들때가 많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