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차를 타고 고성 지나서 통영 들어오는 길 너무 어둡지 않나요? 가로등 하나가 없어요 ㅠㅠ
고속도로 타면 좀 나은데 매번 유로도로 털 수는 없는 노릇이니....
다들 어떻게 샹각하시나요??
통영 요즘 오션개발은 많이 하던데 가로등 좀 세워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