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일상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거제시-사등면/dailylife/99679230

아주좋은 산책로가 있어서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일 저쪽으로 산책을 하로 갑니다 운동기구도 있고 쫌만 가다보면 산으로 가는 길도 있기도 하고 아주좋습니다 그리고 가끔은 용남면 쪽으로 가서 세자트라 숲인가를 통해서 이순신공원까지 산책을 하로도 갑니다 아주 좋습니다 여러분도 이쪽을 통해서 가보시는거 어떠실까요 저는 매우좋다 생각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산책 자주 하셔서 건강해지실것 같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답글성복동

    7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