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담님
호피무늬 네요.
고양이계의 강호동입니다.ㅋ
4개월 전
아파트내에 고양이 몆마리가 살고있다
늘 차량아래에서 더우면 자곤하는데
우리 아래층 이쁜여인이 차량에 사료와 물을 갖고 다니면서 때가 되면 챙겨주니 살이 통통하고 사람을 봐도 두려워하지 않으며 부르기만하면 쫒아와서 재롱을 떨고간다.
뭐하니 냥이양~~
이소리가 좋았나.ㅋ
호피무늬 네요.
고양이계의 강호동입니다.ㅋ
아구 귀여워 짠하네요
저렇게 있으면 꼼짝도 못하겠던데요
고양이 귀여어요
예쁘긴한데 다이욧트해야겠어요 요즘 울강쥐도 살쪄서 제스트레스가만땅이예요 혹시 다이어트사료 병원에서 처방받는거 효과 있나요?추천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