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도서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순군-화순읍/arts/99299076

우리 동네 갈때가 많이 없는데 도서관 중에 여기가 제일 좋더라고요 그전에는 상록도서관 다녔는데 여기 내부를 좀 깨끗이 리모델링해서 거의 매일 가고있네요 근데 조금 늦으면 자리가 잘 없긴해도 가까워서 좋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저도 꼭 가봐야겠네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까칠요정
    답글백운1동

    새롭게 변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평생교육문화회관이로군요? 가보고 싶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하람
    답글매곡동

    아..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부럽네요ㅜㅜ 저희집에서는 도서관이 멀어요ㅜ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