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 애정하는 맛집중 한곳이고요 국물이 단백하고 냄새가 없어 먹기 편하고 특히 순대가 정말 맛있어요 밥은 압력밭솥을 직접 들고 퍼주시기 때문에 완전 집밥이에요
굿
맛있겠네요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