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효실
반송동이 어디지요. 매실짱아지 좋다
4개월 전
본죽&비빔밥에서 장조림버터비빔밥을 먹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짭조름한 장조림과 고소한 버터의 조화가 감칠맛 가득해 입맛을 제대로 돋워주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풍미가 깊어 한 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로 강력 추천합니다! 참, 반찬으로 나오는 매실장아찌인가?? 처음보는 반찬이 있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반송동이 어디지요. 매실짱아지 좋다
굿~
위장이 안좋은상태라
본죽이름보자마자 들어왔는데
버터비빔밥 보니 너무 맛있을것같아요 ㅠㅠ
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