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단횡단 나 하나 쯤이야??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오산동/dailylife/99722915

동네 대형마트 앞 사거리중 한쪽 횡단보도가 유난히 짧은곳이 있어요. 물론 신호등도 있고 택시며 일반 자동차들도 많이 다니는 길 이에요.

그곳을 지날때면 무단횡단 하시는 분들 때문에 아이랑 같이 지날때면 아이가 늘 하는말이.. 저 사람들은 왜 그냥 건너? 였어요.. 

급하면 그냥 가도 되는건지?

아니면 짧은곳은 금방 건너니 안지켜도 사고만 안나면 괜찮다 생각하시는걸까요?

교통법규 꼭 지켜야 하는거지만 안지킬거라면 적어도 이제 막 세상을 배우는 어린 아이들이 있을땐 지키는척 이라도 해야한다고 생각 합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애들한테부끄럽네요

    짧은거리라도 무단횡단 안되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지키자고 만든 법인데 무법천지될까봐 무섭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제니왕
    답글누읍동

    상황상 지켜야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무단횡단 하지 말아야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