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지훈군 너무 어려운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요즘은 산젝에 대한 보상은 안주나요?
너무 어려워요 선처 바랍니다
선처
지훈군 너무 어려운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누가 십원 받을라고 초록 나무 근처까지 갑니까
쉽게숩게 가야지
쉽게 쉽게 인증하러 가야죠 ~ 제가 동네산책 관련해서 Mail 보냈으니 곧 답장 올 거 예요.
입구에왔는데도 안되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