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에 대한 보상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오산동/dailylife/97467942

요즘은 산젝에 대한 보상은 안주나요?

너무 어려워요 선처 바랍니다 

선처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지훈군 너무 어려운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_멍멍
    답글동삼제1동

    누가 십원 받을라고 초록 나무 근처까지 갑니까 

    쉽게숩게 가야지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글프로필 이미지
      ^ • ’ ¥
      답글중구

      그것도 포인트가 10이지, 환산하면 5-6원정도임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규민♡
    답글석우동

    쉽게 쉽게 인증하러 가야죠 ~ 제가 동네산책 관련해서 Mail 보냈으니 곧 답장 올 거 예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원주
    답글동패동

    입구에왔는데도 안되요ㅠ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원주양 초록나무 안에 들어가기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