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호수가 보이는 레이크꼬모에
얼큰하고 시원한 동태탕집이 있어요.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정말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무하고 대파가 시원한 국물맛을 내주고, 거기에 고니, 알이 들어가니 환상입니다.^^
맛있겠네요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