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 산척동 송방천 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산척동/health/99421267

저녁 산책하기 좋은 송방천공원 입니다.

아직 저녁에는 쌀쌀하긴 하지만 식사후 혈당도 낮출겸 다녀오기 좋습니다.

겨울이지나서 이제 물도 흐르고 있어서 인공폭포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주변에 사시면 놀러오세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ㅌㅌ
    답글운정2동

    인공폭포가 멋지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률이
    답글마로면

    헐 폭포!?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인공폭포라니!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UCW4
    답글반송동

    인공폭포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제니왕
    답글누읍동

    멋지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인공폭포 너무 이쁘네요 ㅎ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트초코
    답글고덕면

    조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릴리리마
    답글목동

    이런곳이 있다니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폭포가 진짜멋지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