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아 내년에 다시만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함안군-칠원읍/dailylife/99547254

우리동네 벚꽃카페 💜 커피가있는아침

올해도 너무예쁘게 펴서 다녀왔어요

이제 다져서 아쉽네요

내년에 또 만나자

 

창원은 지금 겹벚꽃 시즌❤️

우리동네는 아니지만 창원이니까 함께 올려봅니다

 

 

 

창원겹벚꽃명소 어린이교통공원과

늘푸른전당도 다녀왔어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