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고먐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하남시-학암동/pet/99204786

 

너무 예쁘죠. 제가 고양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 날 운 좋게 만난 미묘가 그르릉거리면서 따라오더라구요! 조금 만져주니 좋아하던데 ㅠㅠ 시간이 없어서 더 못 긁어준 게 너무 아쉽습니다,, 산책하면서 보는 소소한 고양이의 행복😸 더 많은 고양이를 보고싶어요! 산책도 하시고 정말 예쁜 털애기들도 많이 보셨으면 하네요 ^^~~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소두 고양이네요 ㅎ이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경순님 반갑습니다 ^^

    어린 길냥이 예쁘게 

    잘 찍으셨군요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회덕동

    고냥이 너무 귀여워요!  여력만 되면 키우고 싶어요 ㅜ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산책하면서 만나는 귀여운 고양이들 많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서
    답글서현동

    귀여워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