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
지난주 부터 안되네요. 바로 코 앞에가도 안되거나, 늦게 뜹니다. 폰에 문제있나 설정을 다시 해봤네요.
1년 전
산책에서 적립이 안되요?
지난주 부터 안되네요. 바로 코 앞에가도 안되거나, 늦게 뜹니다. 폰에 문제있나 설정을 다시 해봤네요.
동네산책 적립이 안되요
저도 적립이안되요.
50m 이내로 가야 적립버튼 뜨더라구요
저도 안되요 바로ㅠ앞에서 하면 늦게 뜨는거 같아요
캐쉬워크에서 설정을 바꾼듯해요 ㅠ
동네 인중 안되요~
적립이안되요
적립이안되요
동네 산책 적립이 안되네요
일주일전부터
무슨일이래요?
계속 안되네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ㄷ
적립이 안되는 이유
https://lite.tiktok.com/t/ZSh78tYcy/. 1등1000만원.2등350만원.3등50만원4등9만원5등3만윈.이번미션잘해서.용돈벌어보세요?💯💸💲💰천만원.벌어보자고요.😀화이팅하세요?빠를수록 더벌어요? 최소못벌어도 3만원은벌수있습니다 .지금시작해보세요?
가까이만 가도 되는데 안 되면 새로고침 버튼 눌러 보세요. 새로고침 위에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