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갔다가 이쁜 벛꽃 봤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포항시-북구-용흥동/travel/99514467

본집은 포항이지만 연인과 함께 경주로 여행을 갔다 대릉원 근처에 도착하니 이쁜 벚꽃들이 많았다 작년엔 못봐서 많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번년도엔 연인이랑 같이봐서 행복했다. 벚꽃을보고 맛있는것도 먹고 황리단길갔다 뽑기도 하고 재밌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RCMYB4
    답글양덕동

    경주벚꽃이 참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아리
    답글장성동

    경주는.벚꽃명소가 많은거 같아요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