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봉집 투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포항시-북구-양덕동/information/100207553

비오는날 먹어도 좋지만 짬뽕 땡길땐 뮤조건 이집갑니다

진한 짬뽕국물 최고거든요

세번방문했는데 해장으로도 딱 좋고

진한 짬뽕국물먹고싶은 겨울엔 더 생각난답니다~~

알만한 분들은 이미 알거같은데

낮시간에는 웨이팅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많은 짬뽕집입니다~~~

기본메뉴인 꼬막짬뽕이 참 맛있습니다~~~

다른거 먹어봐도 결국 돌고돌아 꼬막짬뽕으루다가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김아리
    답글장성동

    장성동이네요 방문해볼께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