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포항시-남구-지곡동/restaurant/98885763

동태찌개

냉동물이지만

얼큰

담백 안주로도최고~~

안주로도

 

댓글 3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KRCMYB4
    답글양덕동

    동태탕 좋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개꽃
    답글일월동

    맛있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