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오
눈 엄청 많이 왔네요
4개월 전
오랜만에 포항에도 눈이 왔네요 신난 동네 아이들이 나와 노는 걸 보니 정말 귀엽고 좋네요 바닥이 미끄러우니 다들 조심하세요~~~~~^^**
이렇게 눈이 많이 온 건 어릴 때 이후에 정말 오랜만에 봐요 눈으로 하얗게 된 마을을 보니 다른 지역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마치 놀러온 기분이라 좋아요~~^_^*
눈 엄청 많이 왔네요
저도 기분좋아지는 눈 구경이에요
울산에는 비가 내리고 있어요.
우와~~여기는 비만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