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옥화
몣일전 양덕공원에 뜬 무지개 장면 입니다
9개월 전
저는 매일 우리 댕댕이를 데리고 양덕공원을 방문한답니다
그곳은 흙길이 있어서 맨발걷기를 하는데도 너무 좋답니다
동네 주민들은 시원한 밤에 방문을 하는데 저는 5시에서 6시사이에 햇볕도 쬐고 맨발걷기도 합니다
그곳은 탁 트여있어서 여름에는 너무 시원하고 좋아요 몣일전에는 비가 개인후 무지개도 뜨서 너무나 좋았어요
여러분도 산책도 하고 건강챙기러 양덕 공원을 방문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몣일전 양덕공원에 뜬 무지개 장면 입니다
산책하기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