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만 두번째방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포항시-남구-대도동/restaurant/100258429

맛있어요

얼음맥주잔에 내어주신 비어

 

첫잔은 완샷

너무마있쪄!!!!

 

시원해요

비오는날이라

더 좋았어요

 

두번째 방문 원하던 다찌!

해떠있을 시간에 오픈런해서

10시즈음 나왔어요

자려고 누우면 생각나요 숯토리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야식으로 먹기도 좋고 모임하기도

    좋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