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
이런일이 있었군요
4개월 전
3.1만세로 도로 확장 공사가 확정됐는데 3.1운동기념비부지도 포함됐습니다 문제는 비를 이전해야하는데 마땅한 부지가 없습니다 도로공사로 나오는 보상금으로는 땅을 살수가 없고 대안으로 기념비만 이전하러고 해도 동네안에 마땅한 부지가 없습니다 요즘한창 동네 회의 중입니다 자칫하면 기념비가 사라질 위험에 처했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가 잏길바랍니다
이런일이 있었군요
어찌 그런일이.. 3.1 운동기념비를 서로 데려가려해도 모자른판에
우찌 이런일이?
국가 차원에서 신경을 좀 많이 써 줘야 하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