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잠
사람이 사는 곳인가요? 이런건 구청에 신고하시면 돼요!
5개월 전
아침마다 동네를 산책하는데 어느 오피스텔에 쓰레기가 잔뜩 쌓여있는걸 본지1 년도 더 되었습니다 사무실용 가구와 각종 잡다한 물건들이 주차장과 길옆까지 쌓여있는데 치우지도 않습니다 알고보니 건물주가 사무실로 쓰다가 이사가며 쓰레기를 잔뜩 버리고 간지 꽤오래됐습니다 월세만 받아쳐먹었지 건물관리는 안하나봅니다
사람이 사는 곳인가요? 이런건 구청에 신고하시면 돼요!
쓰레기를 쓰레기통에
분리수거는 필수
양심불량 쓰레기?
심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