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주니야 안되는건 아니란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단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뜬단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아 진짜 처음에 누가 포인트 지점 설정한거?
.
찐쨔
주니야 안되는건 아니란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단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뜬단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동탄호수공원도 똑같아요 ㅠㅠ 호수 물속 한가운데 떡하니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