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
세류동쪽에도 오리를 본적있는데 오산도 있군요! ㅎㅎ
4개월 전
오산천 산책로에서 오랫만에 오리를 만날수있었습니다. 얼어붙어 있었던 오산천이해빙되면서 이제 오리떼를 어렵지 않게 볼 수있게 되었습니다. 오산천에는 양쪽으로 산책로와 자전거전용도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산책하면서 다양한 조류를 관측할수 있는데요. 멧비둘기, 민물가마우지, .흰뺨 검둥오리,오목눈이,왜가리,해오라기, 등등 다양한 조류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수질이 좋아 다양한 어류들이 서식하고있다는 반증이겠지요.
아직은 겨울이라 일부 조류들만 볼수있지만 봄이되면 다양한 조류들로 북적일것 입니다. 오산천으로 나들이 나오세요!!!
오산천 흰뺨 검둥오리 가족
세류동쪽에도 오리를 본적있는데 오산도 있군요! ㅎㅎ
오리 구경하러 오산천 가야겠어요
산책로도 잘되어있고 오리나 여려동물도 많고 좋네요
귀여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