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안중읍/dailylife/99835897

이사 온 지 2주가 지났네요. 아직 아침에 눈뜨면 낯선 곳에 와있는 느낌이지만 서서히 적응해 가고 있어요~앞으로 즐건 일상과 익숙한 환경에 적응하며 열심히 지내려고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