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
와 여기 주민분들 다 날씬하겠는데요?ㅎㅎㅎㅎㅎ
1개월 전
멀리 갈 필요없이 아파트 단지내 산책로가
너무 싱그럽고 꽃도 예쁘게 피어 있어서
매일 힐링하며 소확행을 만끽하고 있어요^^피곤에 찌든(?) 제 몸을 매일 밖으로 나오게 하는 산책로 입니다^^*
와 여기 주민분들 다 날씬하겠는데요?ㅎㅎㅎㅎㅎ
부산일광신도시도 아파트안에가공원이죠 요즘아파트가 조경이 너무잘되어 있더라구요
철쭉들이 여기도 예쁘게 피었네요
아파트 산책로가 정말 너무 이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