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시민의식이 필요하지요
1개월 전
저도 강아지를 키우는 애견인입니다
매일 산책을 나가는데 아파트 산책로에
강아지똥이 너무 많아서 문제입니다
심지어 저희 아파트는 산책로 곳곳에 강아지 배변봉투함이 설치되어 있는데도 사람들이 강아지 똥을 안치우고 방치합니다
풀숲은 그나마 나은데 도로한복판에다 싼똥을 안치우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우리 아이가 어릴때 놀이터에서 놀다가 강아지똥 밝고 미끄러져 넘어진적이 있거든요 제발 애견인들 본인 강아지 배변 잘 처리하시는 책임감있는 행동 부탁드립니다
아파트 곳곳에 강아지 배변봉투 버리는 함이 설치되였음 좋겠습니다
아파트 관리비에 강아지 배변함 비용을 청구하면 얼마안되고 좋을꺼 같아요
앞으로 끝까지 책임감 있는 애견인들이 많아지길 바래봅니다
시민의식이 필요하지요
동감합니다
나도 키우는데
일부 양심없는 사람들 때문에 다른 사람들까지 욕먹이는 행동은 안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