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배변처리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평택시-안중읍/dailylife/99657428

저도 강아지를 키우는 애견인입니다

매일 산책을 나가는데 아파트 산책로에

강아지똥이 너무 많아서 문제입니다

심지어 저희 아파트는 산책로 곳곳에 강아지 배변봉투함이 설치되어 있는데도 사람들이 강아지 똥을 안치우고 방치합니다

풀숲은 그나마 나은데 도로한복판에다 싼똥을 안치우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우리 아이가 어릴때 놀이터에서 놀다가 강아지똥 밝고 미끄러져 넘어진적이 있거든요 제발 애견인들 본인 강아지 배변 잘 처리하시는 책임감있는 행동 부탁드립니다 

아파트 곳곳에 강아지 배변봉투 버리는 함이 설치되였음 좋겠습니다

아파트 관리비에 강아지 배변함 비용을 청구하면 얼마안되고 좋을꺼 같아요

앞으로 끝까지 책임감 있는 애견인들이 많아지길 바래봅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소나무
    답글광교1동

    시민의식이 필요하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제니왕
    답글누읍동

    동감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나도 키우는데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GVX63
    답글원동

    일부 양심없는 사람들 때문에 다른 사람들까지 욕먹이는 행동은 안했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